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

Fate stay night 피규어 구매: 세이버 기모노 드레스 ver.

by 캔버스토리 Canvastory 2022. 9. 26.

며칠 전 홍대 피규어 샵에 다녀온 후로 하나쯤 갖고 싶어 졌다. 관심 없을 땐 몰랐는데, 정말 멋진 피규어가 많았다.

'홍대 피규어 샵 방문 후기' 바로가기

 

이런저런 피규어를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비쌌다. 1만원대 저렴한 피규어부터 40만원대 비싼 피규어까지 다양했다. 근데 역시 비싼 게 퀄리티가 좋은지.. 마음에 드는 건 죄다 비쌌다. 보컬로이드 미쿠, 귀멸의 칼날, 원피스, 드래곤볼 등 다양한 피규어가 있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Fate stay night) 피규어였다. 그중에서도 세이버잔다르크 피규어가 가지고 싶었다. 이 캐릭터들은 각각 두 가지 버전이 존재한다. 오리지널 버전과 흑화(얼터) 버전. 최종적으로는 세이버, 세이버 얼터, 잔다르크, 잔다르크 얼터 이렇게 4가지 피규어를 가지고 싶다.

 

첫 구매인만큼 우선 가장 저렴한 것부터 사 보기로 했다. 그렇게 찾은 게 '세이버 기모노 드레스 ver.'이다. 홍대 피규어 샵을 구경 갔을 때 '피규어프레스 FP점'에서 봤던 바로 그 피규어였다! 일본의 화려한 기모노를 입고 있는 세이버가 참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인터넷 판매가는 23만원 정도였다. 가격이 많이 부담스러워서.. 중고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당근마켓, 번개장터, 중고나라를 하루 온종일 뒤져서 상태 좋은 피규어를 11만원에 판매하는 글을 찾아냈다. 판매자 주소까지 직접 가서 구매하는 대신 1만원 네고해서 깔끔하게 10만원에 거래하기로 했다. 그다음 날 용인시 처인구까지 달려가서 가지고 싶었던 피규어를 공수해왔다. 예상했던 것보다 피규어 박스가 상당히 커서 놀랐다. 그래도 크기만 컸지, 안은 거의 빈 공간이라 가벼웠다.

 

이다음은 피규어 개봉 사진이다. 에어캡으로 꼼꼼히 포장해주신 판매자분께 감사드린다.

피규어 받침에 해당하는 베이스의 윗면은 부드러운 흰 털로 되어 있다. 그리고 칼과 연결되는 바닥면에는 조명이 들어온다. 

 

첫 번째 피규어 구매였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다. 정가 20만원이 넘는 피규어를 반 값에 산 것 치고 상태도 정말 좋다. 다음번에도 피규어를 사게 된다면 상태 좋은 중고로 구매하지 않을까 싶다. 책상에 앉으면 오른쪽 위에 시계와 피규어가 함께 보인다.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 참고) 온라인 피규어 샵 List

 

- 피규어팜: https://www.figurefarm.net/

- 피규어프레소: https://figurepresso.com/

- 코믹스아트: https://comics-art.co.kr/

- 히어로타임: https://herotime.co.kr/index.html

- 애니플러스 샵: https://shop.aniplustv.com/list/A

- 애니메이트 코리아(피규어보다는 아크릴, 포스터, CD, 서적 등 굿즈가 대부분임): https://www.animate-onlineshop.co.kr/main/index.php

- 논노21+(중고 피규어 전문): http://nonno21plus.com/shop/main/index.php

- 아미아미(해외 중고): https://www.amiami.com/eng/

- 만다라케(해외 중고): https://www.mandarake.co.jp/

 

해외 사이트 구매에 거부감이 없다면 '아미아미'와 '만다라케'가 가장 저렴하게 상태 좋은 중고를 구할 수 있다고 하던데, 나는 잘 몰라서 당근마켓, 번개장터, 중고나라를 이용했다. 잘만 찾으면 오히려 국내 중고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듯 하다.

댓글